2021-12 |
소비자의 오프라인 선택속성이 코로나19의 지각위험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|
상품학연구
|
2019-12 |
기업의 네트워크 품질이 신제품 성과에 미치는 영향: 기업가 지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|
상품학연구
|
2019-10 |
사회적 감정이 키덜트 구매에 미치는 영향 |
연세경영연구
|
2018-06 |
Effects of Casino Servicescape and Customer Interaction on Chinese and Japanese Customers' Emotions and Loyalty |
서비스 연구
|
2016-04 |
개인 특성 및 기업가정신이 창업의도에 미치는 영향: 홉스테드 문화특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|
벤처창업연구
|
2016-04 |
The Impact of Patent Infringement Litigation on Customer-Based Brand Equity |
아시아마케팅저널
|
2016-02 |
중국 소비자의 자기일치성과 대중문화 관여도가한류콘텐츠 평가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|
디지털융복합연구
|
2014-12 |
환경관련 개인특성이 그린제품에 대한 태도, 구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|
지역발전연구
|
2014-06 |
Going Green with Management-Management Technology Comparison with Green Companies: China, USA, and Korea |
International Journal of e-Education, e-Business, e-Management and e-Learning
|
2014-04 |
근시안적 스포츠마케팅의 한계 |
Oricom Brand Journal
|
2014-02 |
친환경행동과 혁신성이 그린제품의 구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: 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|
상품학연구
|
2012-12 |
서비스복구가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에서 지각 공정성의 조절효과 관한 한중일 비교연구 |
국제지역연구
|
2011-12 |
Cross-national study on the effect of forgiveness on relational performance: Business service firms in Korea, Japan, and China |
국제지역연구
|
2010-12 |
The Effect of Forgiveness and Trust on Relational Performance in the Purchasing of Business Services |
Journal of Global Academy of Marketing Science(마케팅과학연구)
|
2010-12 |
성주그룹의 정도경영과 여성리더십 |
Christian Management Review
|
2009-12 |
The Effect of Mutual Trust on Relational Performance in Supplier-Buyer Relationships for Business Services Transactions |
Journal of Global Academy of Marketing Science(마케팅과학연구)
|
2008-10 |
A cross-national study of manufacturer's power structures and control mechanisms: The moderating effect of group orientation culture |
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
|
2006-04 |
지식기반서비스 공급자의 시장지향성이 수혜자의 소싱과정에 미치는 영향 |
한국마케팅저널
|
2006-01 |
Best new product development and management practices in the Korean high-tech industry |
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
|
2005-06 |
서비스 마스터 |
기독경영연구
|
2004-12 |
인터넷 지역산업정보화: 강원지역을 중심으로 |
경제경영연구
|
2004-04 |
랩어카운트 고객 위험성향과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|
산학경영연구
|
2004-02 |
Korean New Product Development & Management: A Theoretical Framework |
지역발전연구
|
2003-12 |
성공 브랜드네이밍의 언어학적 분석 |
사회언어학
|
2003-12 |
Naming of Brands Proven Successful in Korea: A Linguistic Approach |
사회언어학
|
2003-12 |
유통규제 국가비교 연구 : OECD 국가를 중심으로 |
규제연구
|
2003-10 |
비즈니스서비스 공급자에 대한 신뢰가 조직구매자의 소싱전략에 미치는 영향 |
산학경영연구
|
2003-05 |
PURCHASING BUSINESS SERVICES |
JOURNAL OF BUSINESS AND INDUSTRIAL MARKETING
|
2003-05 |
MARKET ORIENTATION: CONCEPTS, CONSEQUENCES, ANDCROSS-NATIONAL COMPARISONS |
산업과 경제
|
2003-05 |
FACTORS INFLUENCING PRICE/QUALITY RELATIONSHIPS |
산업과 경제
|
2003-05 |
A STUDY ON THE TYPOLOGY AND IMPACT OF INFORMATIONTECHNOLGY UTILIZED BY KOREAN SERVICE FIRMS |
중소기업연구
|
2003-05 |
해외통신산업의 전략적 제휴 및 M&A에 관한 이론적고찰 |
산업과 경제
|
2003-05 |
통신사업자의 제휴 및 합병 전략의 변화와 정책적시사점 |
지역발전연구
|
2003-05 |
제품과 매장의 유.무형성이 구매자의 위험지각에미치는 영향 |
소비자학연구
|
2003-05 |
원주지역 인터넷 산업정보화 |
원주학연구
|
2003-05 |
외국인 투자기업의 서비스 현지화 전략에 관한 연구 |
국제통상연구
|
2003-05 |
기업서비스 소싱유형 및 전략에 관한 실증 연구 |
산학경영연구
|
2003-03 |
Samsung Austin Semiconductors: Its Adaptation, Survival and Growth |
산학경영연구
|
2002-12 |
다이렉트 마케팅의 윤리적 문제 |
기독경영연구
|
2002-12 |
Brand Naming in Korean: A Linguistic Approach |
광고학연구
|
2002-07 |
Samsung Austin Semiconductors: Survival, Growth & Adaptations |
산학경영연구
|
2001-07 |
기업서비스 소싱 유형 및 전략에 관한 실증 연구 |
산학경영연구
|
2001-05 |
기업간 전자상거래에 관한 이론적 고찰 및 전망 |
지역발전연구
|
2000-12 |
제품과 매장의 유.무형성이 구매자의 위험지각에 미치는 영향 |
소비자학연구
|
2000-07 |
외국인 투자기업 현지화 전략 비교 연구 |
산학경영연구
|
2000-05 |
IMF 이후 기업경영과 패러다임 전환 |
지역발전연구
|
1999-11 |
Effect of Information Technology on Marketing Performance of Korean Service Firms |
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
|
1999-02 |
중소기업의 인터넷 활용에 관한 연구 |
지역발전연구
|
1998-10 |
Purchasing Business Services |
Journal of Business and Industrial Marketing
|
1998-06 |
A Study on the Typology and Impact of Information Technology Utilized by Korean Local Service Firms |
중소기업연구
|
1998-06 |
산업재 서비스의 분류와 소싱전략에 관한 이론적 고찰 |
상품학연구
|
1998-05 |
시장지향성과 성과 ; 객관적 성과 지표를 이용한 종단연구 |
마케팅연구
|
1998-03 |
우리나라 100대 제조기업의 시장지향성에 관한 연구 |
전략경영연구
|
1998-02 |
통신사업자의 제휴 및 합병 전략의 변화와 정책적 시사점 |
지역발전연구
|
1997-11 |
지역정보화 현황 및 구축방향에 관한 연구 |
관광개발논총
|
1997-06 |
외국인 투자기업의 서비스 현지화 전략 |
국제통상연구
|
1995-12 |
산업재 구매자의 공급자 충성도가 구매전략에 미치는 영향 |
로지스틱스연구
|
1994-12 |
우리나라 100대 제조기업의 시장지향성 |
성곡논총
|
1993-12 |
An Empirical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erceived Risk and Risk Propensity |
한일경상논집
|
1993-12 |
고객지향 로지스틱스: 차세대 경쟁우위의 원천 |
서강 Harvard Business Review
|
1993-05 |
정보기술이 서비스업체의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|
정보사회연구
|
1993-03 |
제품의 가격과 품질간의 상관관계연구 |
무역학회지
|
1991-03 |
인지된 위험이 산업재 구매자의 위험감소전략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|
마케팅연구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