논문 목록
Issue Date Title Journals
2021-12 소비자의 오프라인 선택속성이 코로나19의 지각위험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
2019-12 기업의 네트워크 품질이 신제품 성과에 미치는 영향: 기업가 지향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
2019-10 사회적 감정이 키덜트 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세경영연구
2018-06 Effects of Casino Servicescape and Customer Interaction on Chinese and Japanese Customers' Emotions and Loyalty 서비스 연구
2016-04 개인 특성 및 기업가정신이 창업의도에 미치는 영향: 홉스테드 문화특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
2016-04 The Impact of Patent Infringement Litigation on Customer-Based Brand Equity 아시아마케팅저널
2016-02 중국 소비자의 자기일치성과 대중문화 관여도가한류콘텐츠 평가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
2014-12 환경관련 개인특성이 그린제품에 대한 태도, 구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발전연구
2014-06 Going Green with Management-Management Technology Comparison with Green Companies: China, USA, and Korea International Journal of e-Education, e-Business, e-Management and e-Learning
2014-04 근시안적 스포츠마케팅의 한계 Oricom Brand Journal
2014-02 친환경행동과 혁신성이 그린제품의 구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: 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
2012-12 서비스복구가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에서 지각 공정성의 조절효과 관한 한중일 비교연구 국제지역연구
2011-12 Cross-national study on the effect of forgiveness on relational performance: Business service firms in Korea, Japan, and China 국제지역연구
2010-12 The Effect of Forgiveness and Trust on Relational Performance in the Purchasing of Business Services Journal of Global Academy of Marketing Science(마케팅과학연구)
2010-12 성주그룹의 정도경영과 여성리더십 Christian Management Review
2009-12 The Effect of Mutual Trust on Relational Performance in Supplier-Buyer Relationships for Business Services Transactions Journal of Global Academy of Marketing Science(마케팅과학연구)
2008-10 A cross-national study of manufacturer's power structures and control mechanisms: The moderating effect of group orientation culture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
2006-04 지식기반서비스 공급자의 시장지향성이 수혜자의 소싱과정에 미치는 영향 한국마케팅저널
2006-01 Best new product development and management practices in the Korean high-tech industry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
2005-06 서비스 마스터 기독경영연구
2004-12 인터넷 지역산업정보화: 강원지역을 중심으로 경제경영연구
2004-04 랩어카운트 고객 위험성향과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산학경영연구
2004-02 Korean New Product Development & Management: A Theoretical Framework 지역발전연구
2003-12 성공 브랜드네이밍의 언어학적 분석 사회언어학
2003-12 Naming of Brands Proven Successful in Korea: A Linguistic Approach 사회언어학
2003-12 유통규제 국가비교 연구 : OECD 국가를 중심으로 규제연구
2003-10 비즈니스서비스 공급자에 대한 신뢰가 조직구매자의 소싱전략에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
2003-05 PURCHASING BUSINESS SERVICES JOURNAL OF BUSINESS AND INDUSTRIAL MARKETING
2003-05 MARKET ORIENTATION: CONCEPTS, CONSEQUENCES, ANDCROSS-NATIONAL COMPARISONS 산업과 경제
2003-05 FACTORS INFLUENCING PRICE/QUALITY RELATIONSHIPS 산업과 경제
2003-05 A STUDY ON THE TYPOLOGY AND IMPACT OF INFORMATIONTECHNOLGY UTILIZED BY KOREAN SERVICE FIRMS 중소기업연구
2003-05 해외통신산업의 전략적 제휴 및 M&A에 관한 이론적고찰 산업과 경제
2003-05 통신사업자의 제휴 및 합병 전략의 변화와 정책적시사점 지역발전연구
2003-05 제품과 매장의 유.무형성이 구매자의 위험지각에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
2003-05 원주지역 인터넷 산업정보화 원주학연구
2003-05 외국인 투자기업의 서비스 현지화 전략에 관한 연구 국제통상연구
2003-05 기업서비스 소싱유형 및 전략에 관한 실증 연구 산학경영연구
2003-03 Samsung Austin Semiconductors: Its Adaptation, Survival and Growth 산학경영연구
2002-12 다이렉트 마케팅의 윤리적 문제 기독경영연구
2002-12 Brand Naming in Korean: A Linguistic Approach 광고학연구
2002-07 Samsung Austin Semiconductors: Survival, Growth & Adaptations 산학경영연구
2001-07 기업서비스 소싱 유형 및 전략에 관한 실증 연구 산학경영연구
2001-05 기업간 전자상거래에 관한 이론적 고찰 및 전망 지역발전연구
2000-12 제품과 매장의 유.무형성이 구매자의 위험지각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
2000-07 외국인 투자기업 현지화 전략 비교 연구 산학경영연구
2000-05 IMF 이후 기업경영과 패러다임 전환 지역발전연구
1999-11 Effect of Information Technology on Marketing Performance of Korean Service Firms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
1999-02 중소기업의 인터넷 활용에 관한 연구 지역발전연구
1998-10 Purchasing Business Services Journal of Business and Industrial Marketing
1998-06 A Study on the Typology and Impact of Information Technology Utilized by Korean Local Service Firms 중소기업연구
1998-06 산업재 서비스의 분류와 소싱전략에 관한 이론적 고찰 상품학연구
1998-05 시장지향성과 성과 ; 객관적 성과 지표를 이용한 종단연구 마케팅연구
1998-03 우리나라 100대 제조기업의 시장지향성에 관한 연구 전략경영연구
1998-02 통신사업자의 제휴 및 합병 전략의 변화와 정책적 시사점 지역발전연구
1997-11 지역정보화 현황 및 구축방향에 관한 연구 관광개발논총
1997-06 외국인 투자기업의 서비스 현지화 전략 국제통상연구
1995-12 산업재 구매자의 공급자 충성도가 구매전략에 미치는 영향 로지스틱스연구
1994-12 우리나라 100대 제조기업의 시장지향성 성곡논총
1993-12 An Empirical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erceived Risk and Risk Propensity 한일경상논집
1993-12 고객지향 로지스틱스: 차세대 경쟁우위의 원천 서강 Harvard Business Review
1993-05 정보기술이 서비스업체의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정보사회연구
1993-03 제품의 가격과 품질간의 상관관계연구 무역학회지
1991-03 인지된 위험이 산업재 구매자의 위험감소전략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